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이선 공식 블로그 : 연예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17:47

    안녕하세요~ 브이산입니다 곧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아침부터 우울한 소식이네요.. 장마 전선의 영향으로 19일~20일은 제주도와 남부 지방, 21~22일에는 중부 지방에 비가 온다고 하네요!강수량은 3~20mm보다 많다고 합니다. 주말인 토요일에는 비가 내리지 않고 적어도 것 기쁘네요 모두 장마 때는 외출을 피하는 것도 좋네요.


    오늘 Bizon에서 소개할 분은 복면가왕 세라문으로 유명한 분입니다! 배우 황승언 님입니다.~황승언님은 'tvN 드라마' 식사해요~ 시즌 2예의 주시하던 배우였어요~팬 승이 온 씨는 무슨 선글라스를 착용되고 있는지 사진으로 먼저 만납시다?


    >


    배우 황승언 씨가 착용한 부이 선산 잔은 ARDEN-04황승 히코 씨의 착용 사진은 인수 태그 렘에 게재되고 있어요~ARDEN-04제품은 큼지막한 제품에서 SILVER미러 렌즈 제품입니다!무난하고 세련된 선글라스입니다.얼굴이 작은 황승언님과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네요~


    황승언 씨가 착용한 ARDEN모델은 색상이 총 7개에 다른 색상도 많아서 시모 부표 선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


    >


    >


    >


    상세 이미지는 더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이상 배우 황승언씨가 착용한 브이상 선글라스를 소개했습니다.저희 매장의 브이산 선글라스는 브이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지식쇼핑 등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