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4:00

    반가워요 스테라임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의 얼굴 사이 몇일도 놀고, 그 후에 조금씩 의욕이 상실되어 일을 못했어요.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뭐 즐거운 일도 없고...ᅲ넷플릭스 담담 역시 재밌는게 없어요왜 이렇게 업뎃은 느린걸까.. 요즘 미드도 그렇고 영화도 대... 그래서 이번에는 미들에 도전해봤어요.넷플릭스 추천 '중도'를 찾아봤는데 '그래도 가장 좋다'는 평가가 많았다는 '천성장가' 성인이 되고 과인이며 처음으로 본 China 드라마인 것 같은데요.결론을 스토리 하자면.. 너희들은 무겁고 .. 느리고 억지를 부리네요. .그 때문에 인간적으로 70말은 노는 힘 길지 않니? ww넷플릭스에서 1시즌 가장 많은 편수로 구성된 콘텐츠라는!! 그렇기 때문에, 본래 중도는 이런 구성인가요? 불꽃이 끝날 때 그냥 뚝뚝! 잘려요 저희 과인 미드의 경우는 끝날 때 살짝 매듭이 있는데 이건 그냥 끊어버려요. 그래서 보다가 황당하고 우소리과가 왔어요.원래 China에서는 56부작으로 방영된 때문 넷플릭스에서 70부작으로 방영하기 위해서 이런 일이 발생한 것 같군요."넷플릭스 추천 콘텐츠가 요즘 별로 없는데, 중간점 정도는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천성장가 였습니다.어쨌든 끝까지 볼 정도의 재미는 있었으니까요. 그냥 Shift +D키로 속도조절해봤어요. 중간에 3베속까지 올리고 약 3시간 이상 보면 멀미가~~ㅎㄷㄷ 어쨌든 그대로 하나 배속으로 보면 스 토리이와 행동이 노멀 힘이 늦어서 답답할 때가 많군요.왕족이라 느린가봐요 ᅮᅮ


    >


    대성국이 망하고, 천성국의 건국.영세정(현재의 천성국왕) 통치 중 많은 왕자들이 서로 세자가 되어 권력을 가지려고 싸웁니다.관직을 가진 추가 자루 미라는 딸이 있지만 6번째 왕자와 결혼을 다섯 정기 회의, 이때부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됩니다.줄거리를 쓰려고 해서요.잠 길고 스포가 많아서 중단 이것이 넷플릭스 회차 정보에도 중거리가 자세히 나와있었습니다. 보통 미드의 경우 회차정보를 보면 실제 스토리를 잘 모르는데, 이것은 정리를 좀 잘했던 생각입니다.스케하나이 웅장해서 사람이 많이 나올 거예요.제작비를 꽤 쓴 듯한 장면이 많았어요.현란한 무술도 중간에 자주 등장하는데 굉장히 볼 만하고 그렇지 않네요.​​​


    >


    임금님은 무심한 사람이고 아이보다는 왕권을 지키는 사람입니다.우리도 조선시대 왕권을 위해 서로 싸우거나 죽였지만.. 권력이라는 게 그렇게 무서운 것 같아요.화려한 궁궐을 보는 재미도 꽤 있었어요. 옷과 과자 가구 등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


    여주, 봉지미, 세계는 봉지미를 가운데로 돌아갑니다.ᄏᄏᄏᄏᄏᄏ남자들 다 찹쌀만 나쁘지 않고!! 식상 좀 있어요.이부분ᄏᄏ 다 주인공 여자애들만 나쁘진 않은 하이틴것도 아니고.. 그런데 한예슬과 닮지 않았나요? 중국 배우 니니라고 하는데, 원래 영화만 찍고 처부목 드라마 작품을 한 것이 바로 이 천성장가라고 하네요.​


    >


    왕혁의 지략가에 나오는 신자연삼국지로 볼 때 제갈공명 같은 역으로 매력도가 떨어진다.그래서 중국 드라마 특유의 귀에 걸면 귀걸이, 걸 코에 걸면 코걸이 '라는 애매한 대사가 아내 sound에게는 매력적으로 느껴져서 나중에는 조금 화가 났습니다. 그놈의 시 좀 읊지마! sound.. 추천글이지만, 디스가 좀 많은 것 같네요. 결론부터 말하는 스타일에 익숙한 탓도 있는 것 같아요.​


    >


    왕혁역의 진쿤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원수 간 두 남녀의 사랑 말은 좀 질렸는데요. 흔한 키스신 한번 안과에서 제 인내력까지 시험받았어요! 주인공들이 우는 부분이 많이 과 인와로 예쁘게 생각했다.그래도 여주와의 인연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고, 어려움 속에서 결미왕이 되는지 궁금해서, 끝까지 보게 되었습니다.날카롭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잘 소화해낸 것 같습니다.​


    >


    봉지미 어머니와 동상이"동산역이 좀 이상하진 않지만, '츄크크크크'" - 드라마 특유의 오버연기가 돋보였던 부분이었어요.앞의 영화, 유랑지구를 보고 종국은 아직도 이런 느낌인가. 하지만...과장된 몸짓과 목소리가 연극을 하게 연기를 해서 좀 어색한 부분이 있거든요 이것이 츄은국스타ー 1인 것처럼...​


    >


    왕위를 다투는 왕자들 적장자의 세자 죽음도.. 왕자들이 하과명씩 죽어서 과에 갑니다.약간의 승자독점 소견이 드라마에서도 과인이지만.. 같은 계략을 가장해도 주인공은 좋은 얼굴이고, 다른 왕자들은 나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그러니까 순애기보 첫눈에 반해서.. 그 사람이 나를 보지 않더라도, 절대로 댁만 바라볼 생각이야!! 빈 언제나 여주만 받아줘 여주만 받아줘 속상해요 ᄒᄒᄒ 슬프지말고 왕까지 봉지미에게 순정을 바치네요.​​


    >


    어머나! 세상에서 남장이 잘 어울리는 줄 알았으니 여주(봉지미)에게 공주도 반합니다.세상 사람들은 다 봉지미에 반하는 겁니까?하하하 그런데 또 죽는것도 너무 과오하고.. 그때그때 측근들이 제거되어 보면서 중간에 과인도 눈물흘리고 감정이 아파지기도 했습니다 시작을 스토리걸.. 막상 시작하면 다시 끊을 수 없는 천성장가입니다.​


    >


    각 왕자님께 왜 이렇게 사연이 많은지..엄마가 다 다르니까 문제가 많겠죠. 아이초에 후궁에 들어가지 않았다면! 이렇게나 나이는 적은데.. 왕들의 욕심은.. ​


    >


    원래 소설은 여주 본위로 흘러갔다고 하는데... 제 개인적인 소견은 그게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더 남자에게 휘둘려 스토리나 운명을 개척한 멋진 여성 캐릭터로서 본인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문무에 뛰어나고 지혜와 재색 겸비의 완벽 여자인데.. 결미애 때문에 좀먹는 모습은 보기 싫었어요. ()


    >


    여주를 지키는 호위 무사 고등학생 같은 옛 얼굴이 살짝 그 시절을 떠올리며 설레게 하는 비주얼! 하지만 대사가 별로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뭔가 앰버러스한 상념이 있었습니다.​


    >


    두사람의 사랑은 과연 이루어질까.. 정말 숨을 죽이고 3베속까지 달렸기 때문. 3첫 만에 70부작 다 보고 리뷰하고 있어.ᄏᄏᄏ준도매니아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우선 저는 당분간 중도는 안 볼 것 같네요.청송장가 이거 첫 쁘지 않아도 충분히 진을 쳤고 힘들어서... 당분간 역사물은 보고 싶지 않을 것 같아요.특히 왕권싸움에서 이런거 예기가 너희랑 비슷해서,, 거기에 역사물이 아니면 연이스트리가 주인가봐 준도는 한동안 new 소재물이 아니면 패스,, 근데 한국영화가 아니면 아시아권 콘텐츠는 별로 안봐서 나는 신선함이 좀 있었고요.볼 것이 많아서 좋았어요. 세트가 아니라 의상이라던가 후들후들 했었어..배우들 비주얼도 좋아하고.. 한번쯤은 볼만한 넷플릭스 추천작이 아닐까 싶네요.위에서는 시와 같은 대사가 질린다고 했지만, 다른 면에서는 끌리는 것이 있어서, 운율이 주는 견해의 여백에 감탄하네요.최근에 볼 만한 것이 없어서, 이미 미들까지 손을 뻗어 봤는데요.내 취향이랑 맞는게 별로 없는 상념.. 아니면 넷플릭스도 좀 정체된 상념이 나쁘지 않네요.한국영화도 많이 업뎃되었으면 좋겠는데,,, 그런건 없지만 얼마전에 거짓없이 재밌게 본 사바하 올라왔고 정예기 충격? 갠 좀 시키던 애인 주연 버닝(이 영화는 거짓없이 재밌게 봤지만 추천받은 사람은 다 재미없다고...) 호불호가 크기도 하고 예술영화 안업하시는 분들은 좀 난해하게 느껴질만한 부분이 있어요), 아가씨, 마약왕, 목격자 등등.. 그래도 아직 많이 부족한 생각이 드네요. 킹덤 시즌 2완전히 기다리는데 아직도 나쁘지 않지 않고.(울음)2020까지 기다려야 가게 지안....리미트리스와 마르코 폴로는 시즌 중단입니다ᅮᅮ 좀 재밌는 거 알려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