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스스톤 와우, 화산심장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4:06

    >


    오리지널 레이드의 추억 화산 심장부, 그러니까 대격변의 불의 지역 영상입니다. 두 레이드 모두 라스저싱로스가 라스트보스로 등장해 눈이 아플 정도의 붉은 배경이 특징인 곳.10년 전 여름, 친구에게 온 한통의 전화에 얼떨결에 레이드에 합류한 장소가 화산의 심장부이다.그렇게 대충 합류할 수 있었던 건 내 직업이 사제였으니까! 그렇게 새파란 녀석을 잡고 어둠의 눈을 먹고 축복의 지팡이를 만들고... 레이드에 입문하게 된 계기가 된 장소이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장소입니다. 럭저싱로스의 등장장면은 언제봐도 압권!


    >


    화산 심장부의 입부아 입을 지키는 것은 용암 거인 2마리. 이곳을 휩쓸지 못하고 해산하는 공과대학도 많았다. 한때의 흑마의 저력을 썼습니다. 지던 카드였는데 매우 최근에는 비용이 20에서 25에서 그데프이 바람에 쓰는 사람은 없다.


    >


    주술사 카드로 미드레인지 주술사에게 반드시 한 장 이상 사용되는 카드 2:한 교환하고 카드와 하스 스톤이 망하는 날까지 보게 되는 카드이다. 특히 요즘은 주술사 강세이기 때문에 더욱 더 잘 볼 수 있다.


    >


    5야드 본인 카드 중에는 최고의 능력치를 자랑하지만, 과부하 3이었다(다소움타ー은에 마봉잉 수정 3개의 락) 무거운 미드 술사 갑판에서 사용되고, 마술사 카드의 불의 땅 차 원 문에서 튀어 본 원면, 받는 상대방은 숨이 막히고 있다.


    >


    >


    심장부 사냥개는 공용 기본 카드와 사냥꾼들 카드, 이렇게 2종류 있는데, 거의 사용되지 않은 카드입니다. 와우에서는 공포를 주고, 주위의 망신을 아이에게 내놓는 녀석들이어서, 몹시 민폐였던 기억이 난다.


    >


    하스스톤에서 흔히 볼 수 있다. 흑마법사의 영웅능력과 다같이 위니, 흑마도 하스스톤이 망하는 그날까지 계속될 것 같다. 페널티가 상당하지만 하나턴부터 나쁘지 않다면 정말 강력하다.(특히 아이템 사냥 때...)


    >


    갈은, 하스스톤, 흑암산, 모험 모두에서만 등장하는 카드다. 인게이 마스에 선 볼 1 없는 카드와 설명은 생략.


    >


    주변에 적에게 화염 피해를 주는 특징은 하스스톤에 잘 나타나 있다. 과거에는 "방밀전사"가 넣어 사용했지만 요즘은 잘 넣지 않는다. 주술사 상대에게는 정 스토리 호카드토템 싹쓸이!


    >


    화우에서도 예능, 하스스톤에서도 예능을 담당하는 캐릭터. 와우에서는."나를 너무 일찍 깨웠다."며 라그자신로스에게 욕을 많이 먹고 자신은 헛되이 죽는다. 하스스톤에서는 가끔 웃기고 슬픈 하이라이트를 만들어내는 카드


    >


    화산 심장부의 라스트보스인 라그자신로스 첫 0년이 지면 무겁다고 그 위용은 변함이 없다. 러그를 처음 보는 순간 와우레이도의 매력에 빠져서 그렇게 나의 20대의 절반을 와우에 날렸다. (_)


    >


    불 지상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타락한 드루이드 판도럴 스태그 헬름 그가 타락한 이유는 앙킬러스 싸움에서 아들을 잃었고 매우 상처받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실제로 오리지널 시대의 달봉인서스에서 그에게 내용을 걸자 매우 퉁명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대격변으로 타락한 이유는 아들의 대나무 소리 때문이라고 한다.


    >


    불의 지상레이드가 일어난 것은 라그과인로스라는 최고의 간지의 네이입니다. 도가 있었기 때문에! 그때는 대부분의 와우 유저들은 러그를 다 알고 있을 정도였으니까... "전투 자체도 매우 내장되어 있었기 때문에, 불의 지상 레이드는 큰 인기였다.


    와우에서는 럭과인으로스만큼 위용 있는 정령이 다시 등장할 확률은 거의 없다. 그래서 그의 간지가 더욱 돋보이는 것은 아닐까? 살파론의 유황을 맛봐라! "그래서 죽어라\" 벌레같은 놈들! 같은 주옥같은 대사 덕분에, 라그과인으로스는 와우저 사이에서 영원히 구전될 것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