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6:53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애기님 휴대폰은 웹사이트에서 가능)"안녕하세요 ᄀ님들:) 더운 여름 여가시간은 어떻게 보내세요?저는 여가시간에 주로 넷플릭스를 즐기는데,


    >


    넷플릭스를 자주 보게 되는 이유는 아무래도 워낙 다양한 컨텐츠가 많고, 계속 보는 기능이 잘 되어 바쁜 하나산에게 잊고 있었는데, 전에 보던 것을 이어서 봐서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가끔 잘못 눌리면 호기심에 클릭한 컨텐츠가 기록에 남아있는 경우가 있는데.


    >


    넷플릭스아이디를 대가족과 공유하다 보면 가끔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자신의 개인성향을 들키고 싶지 않다. 지아, 그러니까 조금 오해하지 마세요! 여러분께 설명드리기 위해 캡쳐를 했을 뿐.. 제가 현재 보고 있는 컨텐츠는 아닙니다.​이라 금 1은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를 하는 노하우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에 로그인한 후 오른쪽 위에 프로필을 누르면 계정이 보입니다.


    >


    계정을 누르면 하단에 프로필 영역에 시청기록이 보이는데 누르면 지금까지 시청한 기록을 한번에 볼 수 있어요!


    >


    >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하기 위해서는 시청기록 옆에 동그라미?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시리즈를 숨기는 것인가요?라고 자신있는데 링크를 클릭하면 시청기록이 삭제됩니다.


    >


    한번에 모든 기록을 삭제하고 싶으면 스크롤바를 맨 밑으로 내려놓으면 다 숨기는 버튼을 누르면 한번에 삭제할 수 있어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가 쉽죠!?넷플릭스 앱에서도 똑같이 설정에 들어가서 삭제하면 되는데요! 저는 어린이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설정에 들어가는 아래처럼 보입니다!


    >


    넷플릭스 에기폰 시청기록 삭제는 앱이 아닌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해서 이미 봐왔던 것처럼 똑같이 진행하면 시청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상 누군가의 도움이 되길 바라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에 대한 글을 남깁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