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본인경 남자 동무 없다 데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2:43

    >


    배우 일경이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의가령에 대해 밝혔습니다.도쿄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는 시절을 갖게 됩니다.닛케이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방송을 진행시켰으며, 이에 대해 닛케이은 각막염 때문에 렌즈를 끼지 못해 도수 있는 선글라스를 착용했다고 설명한다."기사 보셨나요 코멘트에 언급되어 있습니다"라는 스토리로 끔찍했지만, 닛케이은 \"내가 뉴스에 나왔냐\"며 \"내가 뭐 하나로 뉴스에 나왔나? 요즘 인터넷을 하지 않아서 보지도 않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시청자들은 닛케이이 이날 떠오른 데이트 폭력 여배우의 의가령을 받고 있다고 언급했는데요. 닛케이은 방송을 마치고 확인하도록 하겠다"며 "나, 남자친구는 없다. 팬들은 "전체 알고 있는 사실이다"라고 에둘러 이의를 설명한다.이와 함께 닛케이의 방송과 관련된 매니저는 "기사화된 것은 일경이 아니다. 닛케이에는 남자친구가 없다 그런 글 솜씨가 있던 시일 경을 방영하고 있었다고 설명했지만 ​ 한편 이에 앞서서 서울 중앙 지법 형사 8단독 뵤은송후와은 부장 판사는 전 남자 친구 A씨에 대한 특수 협박, 특수 폭행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여배우 B씨에게 징역 8월 집행 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이 소식이 전해진 전부 sound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일경이 아닌가 하는 위카령들이 떠올랐습니다.닛케이의 댐은 데이트 폭력 여배우 우이카료은에 반박 성명문을 내기도 했죠 ​ 온라인 커뮤니티인 디시 인사이드의 여자 연예인 갤러리를 통해서 현재 배우 일본 경제와 관련된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유포되지만 ​ 더 유감을 표명하 이프니다묘 닛케이는 과거 한가지 00번에 도착하는 오디션에 지원하고 7~8년이란 무명 시절을 경험한 만큼 항상 절실하게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여배우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 배우 일경에 대한 명예 훼손과 인격 모독을 자제하기를 극진히에 호소하는 것입니다로 있다고 하지만 닛케이가 개인 방송을 통해서 우이카료은을 하나 살아 논란은 사그라들 것으로 보이 다닌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