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ercy S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1:25

    미국의 공영 방송 PBS가 하나 0여년 만에 다시 선 보인 제작 드라마에서 한 962년 미국 수도 워싱턴을 지척에 두고 있는 알렉산드리아에 위치한 그리느냐의 소유의 호텔 아파트 주택에 세워진이다 시, 군 병원에서 하나오그와잉눙 하나를 보이고 주는 드라마


    >


    메리 피기 시작하면-Mary Elizabeth Winstead(리통도우, 다이 하드 4)남편 1년 상을 치르고'뉴 잉글랜드'에서 온 메리· 피니. 복장 1프지앙, 1처럼 엄격한 간호사 딕스 여사는 솔직하고 단정한 상복을 입은 모습과 노예 해방의 문화재에 대해서 강한 논조를 보여메리· 피니를 알렉산드리아의 군입니다.오랫동안 병상에 있던 남편을 돌보던 경험이 환자를 돌보는 1에 능숙할 것으로 믿었던 메리는 군 병원의 실상을 보고깜짝 놀라거나 부족한 침대 때문에 바닥에 누워서 얕은 잠을 요구하며 점차 병원 업무에 1프지앙아도우루식 적응하고 나쁘지 않고 가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간호사로서 경험이 부족한 마리가 수간호사의 1을 한다는 것은 여러가지 점에서 힘든 1, 수간호사로 간호사를 지휘하고 병원의 세부적인 운영을 위탁하지만, 경력, 많은 간호사들과 의사들, 병원과 병원 주변의 거친 남자들의 만나고 심한 마찰을 경험하게 보세요.


    >


    엠마 그린 - Hannah James(영국의 신인) 현재 군병원으로 사용되고 있는 알렉산드리아 호텔을 소유한 그린가의 장녀. 부잣집 딸답게 도도한 태도와 말, 주위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고급 치마를 입고 있는 아가씨다.그녀의 집에 있는 군인의 대화에서 군병원에 남군환자가 입원했다는 이 이야기를 들은 엠마는 연인 프랭크 스트링팔로가 오지 않았을까 하고 몰래 군병원을 찾았지만, 여자 동상의 연인 톰 페어펙스와 정말 거의 방치된 듯한 남군 환자들의 실상을 마주하게 되면서 부모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남군들을 돌보는 간호사로 일하게 됩니다.하지만 감정만 앞설 뿐 간호사로서 할 일은 전혀 모르는 그녀.


    >


    제다야 포스터 - Josh Radnor (하우어 메트 유어 마더) 개발된 지 얼마 안 된 주사기와 모르핀을 사용하여 두개골 천공과 같은 시술을 하는 등 그 당시로서는 획기적이고 실험적인, 이와 동시에 논란이 따르는 의술을 펼치는 의사입니다. 그러므로' 걸을 수 있으면 퇴원'다는 식의 효율을 중시하는 파죠롱에 1과 항상 충돌이 1어 쟈싱게 됩니다.아내와 캘리포니아로 이사하기로 하고 복무기간이 끝나기를 기다리던 포스터는 병원장인 알프레드 서머스로부터 실험적인 의술을 마음껏 펼치라는 제안을 받고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실험적인 새로운 의술을 펼칠 기회는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모르핀의 맛을 다른 사람보다 먼저 알아버리곤 했어요.


    >


    톰 페어 후에쯔크스-Cameron Monaghan(셰이 요리네, 고후)앨리스 그린-AnaSophia Robb(캬리ー・다이아리ー)프랭크 스트링 패-Jack Falahee(하우 투 겟 어웨이 위드 맘)아이 때부터 friend의 두 언니가 도도함과 달리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미모와 성격을 가진 치는 앨리스에게 관심을 보이는 남성들과 군인들이 줄을 섰지만 앨리스는 오로지 톰이 군대에 돌아와서 함께 결혼하는 꿈만.하지만 군대를 간 톰은 몸뿐만 아니라 마소음으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병원에서 만난 엠마에게는 나쁘지 않은 약한 모습을 앨리스에게 알려 스토리를 부탁하게 됩니다.에마글린의 연인 프랭크도 마을에 나타나지만(스포)


    >


    사무엘 딕스 - McKinley Belcher III (쇼 미 어 히어로) 소냐 퍼시 - Shalita Grant (NCIS: 뉴올리언스) 노예 신분이 아닌 자유시민 사무엘, 어려서부터 의사와 하나로 어깨너머로 의술을 배운 숨은 실력자. 의사가 없을 때 위기환자 정맥수술을 할 정도의 숨은 실력자이지만 병원에서는 그냥 허드렛일을 하고 있어요. 그의 주위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자유신분이지만 그를 노예처럼 취급하는 백인과 자유신분이 되어도 노예근성을 버리지 못하는 흑인으로부터 강요당할 수도 있을 것이다.병원에서 허드렛일을 하는 소냐에게 연정을 느끼기 시작한 새뮤얼, 그러나 다른 흑인과 마찬가지로 소냐도 노예시대의 버릇이 남아 있어 간단히 복종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병원의 부품을 뒤집히는 짐승 같은 남자 사하나라스에게 추한 하나를 당하게 되면서 새뮤얼과 사하라스, 소냐 사이에 묘한 긴장감이 흐르기 시작할 것이다.


    >


    빠죠 론으로 1-Norbert Leo Butz(・브랏도라잉)·앤드·헤이스팅스-Tara Summers(보스턴 리걸 스토커)' 걸을 수 있으면 퇴원'의 원칙과 효율을 중시하지만 new의술을 받아들일 수 없는 타성에 젖은 군의관 파죠롱에 1. 그래서 크림 전쟁에서 나프지앙아이티은게 1과 함께 1 했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유럽에서 배운 new치료법을 그녀를 찾아온 의사들을 가르치는 만큼 숙련된 간호사 이프니다니다. 두 사람은 남몰래 한 침대에서 몸을 섞는 사이.바죠랑은 사문 재건 충돌하는 지에다야을 쫓는 마름모, 상부에 보고도 하지만 실패한 앤은 경험 없는 메리가 간호사가 되고 자신에 서면 두 사람은 함께 그들을 괴롭히는 계획을 세우기 시작합니다.


    처음이다.첫 862년 여름날의 알렉산드리아 알렉산드리아는 300m캉망곤당싱 면 북부 연방 소속 메릴랜드 주가 나 와서 믹크의 수도 워싱턴은 반들반들한 접전 거리로 4km이 미치지 않는 믹크, 남북 전쟁 초중기의 접전지를 가깝게 된 도시입니다. 알렉산드리아가 속한 버지니아주는 남부 연합에 속해 있지만, 1년 전 북부 연방에 찬성하는 지상이 웨스트버지니아에 독립을 선언하는 등 노예제도에 대한 찬반이 뒤섞여 있는 지상이기도 합니다.첫회 마지막의 리치몬드에서 승리의 소식이 들리면서 누르면 북부 연방의 버지니아 공세가 시작된 7월 시점으로 한달 후 주 소리부터 유명한 게티즈버그 전투까지 반년 간 버지니아 주 비상으로 와서 메릴랜드 주에서 벌어진 전투의 중상자들이 넘치는 그와잉는 심한 어지러 운을 앞둔 슴니다.2회까지 병원이라면 기대할 것 같은 아수라장 같은 모습이 보이지 않았지만 드라마 시간적 배경이 어질러져운의 시기와 겹친 만큼 달음에 박 터지는 병원의 모습 바로 저 올 듯하슴니다.2. 제가 틴 게쵸쯔 나 이티은게쵸쯔을 왜 설명하느냐고 당황하고 있는데 첫단, 딕스 부인이 그와잉이티은게쵸쯔과 함께 쵸쯔헷우프니다은 차 프막항 대사이기도 하고 또 하그와잉눙디쯔크스 부인은 왜 경험 부족한 메리 피니를, 수간호사가이다면 하는 것을 본 분들이 당황하는 모습이 눈에 그려진 때문이기도 합니다.


    >


    위의 사진은 우리가 어떻게 알고 있는 내가 라틴 게임의 1의 모습 1과 같습니다. 환자를 정성으로 돌보는 모습이라든가, 영화에서는 아름다운 여배우가 천사같은 모습으로 연기한다... 그런 것을 상상하시겠지만, 유감스럽게도 그 모든 것이, 모든 미디어가 만들어낸 환상입니다.제가 틴 게임의 1은 귀족 출신으로 좋은 남편감을 망그와잉 결혼하는 귀족 집안 숙녀의 순서에 따르지 않고 하층민 이과의 간호사로 봉사하는 파격과 수많은 개혁과 혁신을 이룬 위인임에는 틀림없지만 그렇다고 제가 틴 게임의 1이 직접적인 밤을 새며 수술실에서 1을 돕고 병상의 환자들에 대한 1 했나?아니에요 제가 틴 게임의 1은 행정가였습니다. 물론, 부족 인원과 물자 때문에 호도우렛 1번 해야 했지만 그녀는 병원 체계를 조업하는 1에 매진한 행정가이자 귀족이라는 입지와 인맥을 통해서 간호학과 병원 시스템에 대한 개혁과 혁신을 이룹니다. 갑자기 소견인데, 미드 코드·블랙으로 응급실 중앙에 집중 관리실이 있는 구조, 제가 틴 게임의 1이 제안하고 만들어진 구조입니다.드라마 내에서 딕스 부인이 메리 피니를, 수간호사로 임명하는 것은 메리 피니를 제가 틴 게임의 1처럼 엄격한 집에서 자란 정숙한 숙녀로 보고, 뒤)죽박 죽인 병원 체계를 데리고 가기를 바라면서, 수간호사가 임명한 것입니다. 드라마 속에서 간호사로 성장해 과인아가 가는 메리 피니의 모습을 상상하며 머시 스트리트를 보신 분이라면 적잖이 실망하셨을 겁니다.3. 역사적 고증, The Knick의 의학 쵸옹카 Dr.Stanley Burns, 국립 박물관, 남북 전쟁 의학·디렉터 George Wunderlich, 알렉산드리아 흑인 역사 박물관 디렉터 Audrey Davis, James M.McPherson, Shauna Devine, Jane Schultz, Anya Jabour 같은 역사가와 의학 전문의들이 참가했다고는 고증은 확실.제다야 포스터가 할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의술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도 드라마의 재미 중 몇 과일까요.


    미국의 단 하나 나쁘지 않을 뿐인 공영방송 PBS라고 하여 예상대로 얌전한 진행을 보여줍니다.리들리 스콧 감독의 회사가 모두 Sound됐지만 그동안 다큐멘터리만 제작하던 회사 인원이 주를 이루었기 때문에 지루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다행히 지루하지 않게 관심 있는 스토리로 드라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관심 있는 이야기로 진행되고 있지만 그 관심이 큰 재미로 상승시킬 만한 장치는 아직 부족하다.아마 6부작 모든 것을 기승전결에 연결하려는 것 같지만 2회에서는 다양한 스토리의 시작 점만 보이고 주고 싶습니다. 하나발죠크잉도라마에서 보고 싶은 분들에는 6부작이 마지막 아니면 한번에 본것을 추천하고 싶군요.반면 역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장치는 앞에서도 sound부터 나쁘지 않으니 역사물 마니아들은 최근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테일러 콘텐츠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