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인걸그룹 네온펀치(NEON PUNCH) 멤버프로필,움짤,사진,문라이트 뮤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5:54

    김 1은 6월 271수요 1에 데뷔한 에키도루 5인조의 신인 걸그룹"네온 펀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네온 펀치(NEONPUNCH)의 걸그룹의 이름이 아직 익숙하지 않나요?지금 막 데뷔로부터 1주일 1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네온 펀치 걸그룹에 대한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


    그룹명 : 네온펀치(NEON PUNCH) "네온"은 어두운 것을 밝히는 "펀치"는 대중에게 강력한 한방을 보여준다~


    >


    네온펀치 하나st 미니앨범 데뷔 타이틀곡 "문라이트(Moon Light)"에 감춰진 의의는!?달빛을 사랑하는 사람에 빗대 그 달에 빛의 속도로 빨리 닿고 싶다는 감정을 담은 곡 문라이트 노래 비디오에는 스피드 레이서처럼 운동카를 타고 빠르게 달리는 장면이 자신감을 갖습니다.


    >


    바로 이 자리군요 (웃음) 뒤에 보면 귀여운 스포츠카도 보이네요.지금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네온펀치' NEON PUNCH 멤버 프로필을 공개합니다.현재 네이버 검색창에는 네온펀치를 입력해도 프로필 정보가 아직 본인이 오지 않습니다.신인걸그룹 "네온펀치"가 검색란에 뜨기에는 "시하나이 조금"이 본인인가봐요^^;네온 펀치의 소속사는 A한 00(에이 베크)엔터테인먼트이다.


    >


    >


    지지난 날이였습니다 7월 31 sbs mtv소움액프로그람(더 쇼)에서 네온 펀치의 무대 ☞을 다 열었다(DAYEON)의 본명은 팬 연경 하나 995년 하나하나 달 하나 7평생에서 올해, 본인은 24세다 것은 하나 65cm, 몸무게는 48kg, 내가 좀 놀란 사실은 다 욘사마의 허리 둘레가 하나 9.8인치 세요(?)을 소유하고 있네요 깜짝 놀랐어요. 네, 온펀치 멤버 중에 장녀 겸 리더시네요.


    >


    >


    퉁텔리(TERRY) 본명은 합니다.면 1998년 02월 02한 생애에서 올해 나는 21살입니다. 빠른 생일이니까 22세의 친구도 있군요 키는 168cm, 몸무게는 48kg특기가 림보의 게임! 림보에는 유연성이 가장 필요한데, 정예기 유연성인 것 같습니다. ㅋ


    >


    >


    ☞ 백 아(BAKEAH)의 본명은 킴스아 하나 999년 하나 0월 241년생으로 올해의 나쁘지 않아는 20살입니다. 일은 하나 69cm, 몸무게는 49kg, 시위한 백아 두분 아주 유명한 분입니다~ 오디션 프로그램"믹스 나쁘지 않아?"에 출연하고 최종 7위까지 오른 그 분!믹스 나쁘지는 않아 방송을 보신 분이면 아~ 그리고 기억이 별로 나쁘진 않을꺼예요백아(BAKE AH)님 SNS, 트위터의 주소도 적어 주세요~https://twitter.com/jelli_suaS2


    트윗 이름이 '수아의 햄스터'네요.귀여워요~~~~ 웃자 이 건 멤버에게 가~


    >


    >


    ☞ 메일이(MAY)의 본명은 정 채연 200쵸쯔뇨은 07월 27평생에서 올해, 본인은 첫 8세 이프니다니다 첫 8살이면 고등 학교 2학년이네요wow~키는 첫 67cm, 몸무게는 50kg동료들도 많이 사귀고 추억도 많이 남기고 있는 학생 시대에 수업도 받고 가수로서 정말 바쁘게 보낼 것 같습니다.


    >


    ☞ 이 안쪽(IAAN)의 본명은 유 동주 2002년 03월 02한센으로 올해, 본인은 17세요 먼저 말했어요 메이와 중앙 방속국 해도 되겠네요. .막내의 이언량은 166cm, 몸무게는 47kg


    자, 여기까지 다영/테리/백아/메이/이언 네온 펀치 5명의 멤버 프로필 키 체중 순위화한 정보를 올맀 슴니다~에서는 네온 펀치(NEONPUNCH)의 공식 팬카페도 알아보죠?


    바로 위크를 눌러보세요 네온펀치공식차로 이동합니다.~↗


    >


    20일 8년 6월 27일에 데뷔한 신인 걸그룹"~ 온 펀치"전회" 춤추는 고무 달러"홍대 보스킨에 이어이번엔 명동 보스킨과 신촌 방향 지시등 스케줄이 있습니다^^20일 8.07.07토요일 날 명동 보스킨(명동 역 6번 출구에 위치)20일 8.07.09월요일, 신촌 방향 지시등(신촌 짤막한 가요의 거리 스타 광장)에소네 온 펀치 걸그룹을 만나고 볼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네온펀치의 "문라이트"(moonlight) 비디오(M/V) 영상을 올리고, 포인트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합니다 ~(_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