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3. [30대 갑상선암] 갑상선암 수술 병원 선택시 꼭 고려해야 할 사항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0:43

    자주 듣는 질문 중에 예쁘지 않아.


    이 질문입니다만, 막상 연령암에 걸리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당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도 마찬가지였고, 나는 그 귀추에 임박해 보통의 시기를 무계획적으로 경험했고, 특별히 조언을 하는 사람도 없었다. 그래서 오늘 내 유튜브 채널에 무슨 이야기를 올릴까 하다가 내가 경험한 병원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기로 했다. 갑상샘암 수술병원 선택 시 꼭 고려해야 할 사항, 네 가지를 유튜브에서 풀어봤다.https://youtu.be/99K9VD2gYjA


    ​ ​ 예전에 썼던 초기의 블로그의 글이라도 가볍게 언급했지만 네가지 사항 중 내가 1순위에서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도 중요하게 보는 것은 바로 병원의 접근성 즉'병원의 위치'이었다


    >


    ​ ​ 수술 전에 가는 병원 검사+병원+퇴원 후 방사선 치료+2~4년간 정기 검진 등을 고려하고 보면 집 근처에 좋은 병원이 있다면 그곳으로 가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 나쁘지 않아는 멋도 모르고 왕복 2시간 걸리는 서울 대학 병원 본원으로 옮겼고.. 물론 수술은 잘 됐지만 그 병원에 가는 과정이 예전에도 그렇고 요즘도 그러고 앞으로도 피곤한 여정이 될 것 같다. 병원만 하루 갔다 오면 녹초가 되어 돌아온다. 《. 이사 와서 병원과 더 멀어진 것도 꽤 큰데 이제 와서 병원을 옮길 수는 없고 혼내고 검진할 때마다 무거운 걸음걸이로 혜화역까지 간다.​ 병원의 위치 외 3가지 중요한 사항도 있고 따분한 분들은 유투브 동영상에서 끊을 한번 들어 보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