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상하이 스탑오버 1 / 경유 비자받기, 푸동공항에서 시내로, 예원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3:04

​ ​ 20하나 9.03.3개 ​ 한살이 되기 전에 적어 보면 상해 경유 여행.대구에서 싱가포르로 가는 편으로 China동방항공이 있는데 상하이에서 경유하는 항공편이다. 이 때 상해 구경 이본이 하고 보려고 생각하고 2개 가끔 경유로 선택하고 처음 China땅을 밟아 보았다.​​​

내가 탄 항공편 디테 하나. China동방항공처 sound 이용해보는거라 조금 걱정이 됬지만 연착도 없었고 짐도 별로 나쁘지 않았다. 위탁 수하물이 2개의 나쁘지 않고 가능한 아주 비싼 항공 회사...!!응 하지만 기내식은 정말 맛오프 sound. ​​​

​ 상하이 푸둥 공항 이제 그레이)에 도착하고 보니 카운터에는 경유 비자 24시간 이후 전광판에 보였지만 대부분은 모두 비자를 받던 관광객이라 그런지 그 카운터도 한개 한벌 여행객들이 나란히 있었다. 줄을 관리하는 직원에게 관광비자를 발급받고 싶다고 했더니 다른 직원을 불러서 다른 카운터로 가서 했는데 내 항공편 프린트해서 간 걸 보여줬더니 크게 물어보진 않은 것 같아. ​​​

​ 중국 동방 항공에 경유 편은 목적지까지 택배를 보내고 주는데 내가 하는 경유는 첫번째 항공 편과 두번째가 다른 날이어서 한번에 보낼 수 없다고 밝혔다. 그래서 상해에서 짐을 찾아야 하는데 25인치의 수하물 운전하기 어려울 것 같아 공항에 맡겼다.짐을 찾고 자기가 오면 윗층으로 가면 수하물 보관소가 있는데 몇 층인지 기억이 안나...

시간이 별로 없어서 제일 빠른 마그레브 열차를 타고 시내로 갈 거예요. 마그레브를 타는 곳에서 타는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마그레브 티켓 구입! 편도는 50위안 왕복은 80위안이지만 봉잉눙 돌아올 때도 빨리 와야 하므로 왕복권으로 구입했다. ​​​

​ 300km/h이상 달리는 매우 빨리, 마그레브 열차. 시내까지 단 8분이면 도착합니다. 또 차이나의 기술이라니...! ​​​

​, 마그레브 열차는 룽양루 역까지 가는데 그 역에서 내려서 1쌍의 전철을 다시 타고 이에우오은 역으로 갔다.룽양루 역에서는 바깥으로 자신이 다니 1반 전차 정류장이 있고 또 표를 구입하고 1반의 전철을 탔다. ​​​

예원역에 도착해서 예원으로 가는 길에 날씨가 정말 깨끗하고 좋았다. 미리 내려받은 한국지도 앱도 보았지만 유명한 관광지는 길 안내판을 보고 사람이 많이 가는 곳으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

사람들을 따라가면 도착한 예원. 공원에 도착했더니 주위에는 상가에서 쇼핑할 곳과 먹을 것이 엄청 많았다. ​​​

줄이 너무 길어서 여기가 표를 사는 줄이 맞는지 몰라서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니 표를 사는 줄이 맞는다고 했습니다. 하나+오후 때라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그래도 줄기가 생각보다 빨리 줄었다. ​​​

처갓집에 와보는 중국인데 싱가포르에 차이니스 가든을 가봐서인지 잘 알려진 곳. 그냥 혼자 대충 둘러봤는데 예뻤다. ​​​​

정원을 다 보고 나쁘지 않고 주위에 맛있는 음식점이 나쁘지 않아 길거리에서 소리식을 파는 곳이 많아서 1프지앙 먹어 보기로 했다.간판에 6위안이라고 적힌 그 둥근 것을 먹어 보게! ​​

호떡처럼 둥근 반죽을 기름에 튀기지만 안에는 야채가 약간 들어 있다. 보통 딱 상상할 수 있는 그 맛. night를 친구와 먹기로 하고 자신만 먹고 예약한 호스텔로 체크인을 갔다.사진이 의견보다 많아 상하이의 야경은 다음 포스팅으로 계속. ​​